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 캡쳐&정리/호감도 퀘스트

소회에 젖은 실리안

by qmffhrm 2019. 2. 7.


실리안 호감도 퀘스트 소회에 젖은 실리안






메드리닉 수도원으로 가자




에,......누구시죠........기억이 안 나네요....




네....반갑습니다...






경건한 마음으로 아만이 돌아와주기를 기도했음




ㅋㅋㅋ 이거 넘ㅋㅋㅋㅋㅋ

베나르 공만 이름 딱 올려놓고 나머진 생략한 거 너무 웃기다고ㅋㅋㅋㅋㅋㅋ





킹 실리안 당신은 이미 올바른 왕이에요

당신의 얼굴이 말해주고 있습니다.



저 말고 아만이 적당할 거 같은데 아만을 찾아드릴게요.



\

아만도 만났고요.


사실 그 노래 아만이 들려줘보라고 해서 한 거에요.






그리고 아만도 지킵시다.

국모를 지켜야해요 폐하





그리고 실리안 가자마자 귀신같이 미한이 나타남


이때 무슨 선택지가 있었나 기억이 안 난다.



무슨 설득 너 또 결혼하라고 말하려 했지 이놈이 감히 국모가 없어져 왕이 실의에 빠져있는데 눈치도 없이



암튼 성으로 돌아가서 실리안 다시 보면 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