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 캡쳐&정리

그림자달 시장 섬 기타 스크립트(추가중)

by qmffhrm 2019. 8. 29.

 

 

 

책방 1층에서 볼 수 있는 스크립트

 

npc가 파는 물건 중 하나인데 '아크라시아 밖의 과거'라는 문구가 의미심장해서 캡쳐.

 

 

아래는 2층에 있는 npc가 파는 책들의 스크립트입니다.

(책방npc가 파는 책 목록은 정시마다 달라집니다.)

 

1. 역사기행 : 자고라스 요새

메인 퀘스트에 나왔던 내용이죠.

그때는 정황상 슈헤리트가 보낸 자객이라고 자연스럽게 생각했는데, 황혼의 섬 퀘스트를 클리어하고 나면 황혼의 사제단 짓이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2. 아크라시아 노래 모음집

 

 

요새 데런에 대한 떡밥들을 많이 던져놓네요.

페이튼 정식 공개가 더더욱 기대됩니다

 

 

3. 파네리의 수기

 

 

4. 하얀 파도의 추억

엠마 호감도 신뢰 찍고 섬마를 얻고 나서 다시는 가지 않았던 유저들의 뼈를 때리는 스크립트

 

 

 

5. 일루시아의 세계 유람기

처음으로 애니츠 남부 지역이 언급됐네요.

 

 

6. 애니츠 야담

어둠의 존재를 가까스로 막아낸 자는 에스더 시엔을 의미하는 거겠죠.

 

 

7. 프로키온 나이트

 

 

8. 모코코 씨앗은 누가 숨겼을까

"재채기를 할 거면 크게 한 방 해서 한 곳에 모아놓을 것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실종자들

여정&각성 퀘스트 초반에 함께 했던 해결사 엘리의 수기.